업계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지혜

업계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지혜

업계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지혜

소셜 미디어 마케팅처럼 무료한 것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좋다.

다른 마케팅 계획의 실패는 당신의 회사에 치명적일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싸고 오류를 고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접근방식을 적응시키고 개선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 청중의 피드백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피드백과 팁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즉각적으로 몰도록 도울 것이다.

트위터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플랫폼이다.

당신이 트위터를 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수천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당신의 사업을 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Twitter의 다양한 부분(예: 해시태그, 키워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블로그 게시물 맨 위에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놓으십시오.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그들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하며,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문자를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려면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너무 많은 소셜 미디어 계획들은 이 분야에서 고객들의 피드백이 확대된 대화의 시작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한다.

단순히 대답만 하지 말고 고객과 대화를 나누십시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이러한 요구사항이 미래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코멘트, 등급 및 기타 기능을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이런 것들을 추가하면 고객이 찾고 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이 계속 유지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고객 의견, 불만, 리뷰 등에 대해 하루빨리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답변을 간략하고, 전문적이고, 도움이 되는 것으로 유지하되, 가능한 한 빨리 응답하여 좋은 평판을 얻으십시오.

바로 이것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구별할 수 있다.

당신이 부정적인 논평과 리뷰에 반응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게시물이 그들만의 삶을 떠맡게 될 것이다.

반대로 프로페셔널하게 제기되는 이슈를 처리한다면, 고객들은 실제로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다양한 변형과 포토샵된 광고와 이미지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포토샵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효과적인 기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고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더 많이 클릭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들이 당신이 만든 광고에 끌리면, 그들은 아마 당신의 제품에 돈을 쓸 것이다.

원하는 결과가 하루아침에 나오지 않으면 낙담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된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구축하려면 시간이 걸린다.

더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인기를 높이는데 힘써야 한다.

일단 이런 일이 일어나면, 당신은 진지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관한 한 자신의 존재가 다른 캠페인에 언급되도록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되, 유연성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계획한다면, 소비자들은 매일 어떤 종류의 업데이트를 기대할 것이다.

보통 일주일에 네다섯 번씩 콘텐츠와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모든 코멘트에 응답하는 것을 습관화하라.

이것은 심지어 악플에 대해서도 행해져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의 투입물이 가치 있고 존중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또한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당신의 최고의 경쟁자들은 훌륭한 정보원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의 기술을 평가하라.

당신은 이 정보를 모방이나 다양성의 당신 자신의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둘 중 하나 또는 둘 다 당신의 고객층을 급상승시킬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특별 행사를 홍보하십시오.

엄청난 할인은 당신의 페이스북 청중을 당신의 페이지로 끌어들이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격려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방문자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친숙해지고 당신의 제품에 개인적으로 관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수한 제품, 대상 청중, 적합한 미디어를 사용할 경우 출판과 캠페인이 훨씬 쉬워진다.

단지 당신의 미디어를 올바른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표 청중이 그것을 볼 수 있는 방식으로 게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 후에는 단순히 관심을 기울이고 지식을 습득하며 돈이 굴러들어오는 동안 대응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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