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관리에 대한 팁을 찾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시간 관리에 대한 팁을 찾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시간 관리에 대한 팁을 찾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효과적인 시간 관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중요해야 한다.

계획을 세우는 것이 어떻게 삶을 더 잘 꾸려나갈 수 있는지 아십니까? 사람들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야 할 때 꾸물거린다.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될 팁을 절약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디지털 타이머를 구입하십시오.

작업에 집중하려면 당면한 작업에 집중하는 데 사용할 시간 동안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까지 시간을 계속 늘려라.

달력은 그들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고 싶어하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도구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물리적으로 표시한 종이 달력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전화기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 달력과 함께 제공되는 자유를 선호한다.

어떤 경우든 달력을 사용하여 자신이 임무를 수행하는지 확인한다면 시간 관리를 처리할 때 더 잘 할 수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분배하라.

각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십시오.

각 작업에 대해 작업할 특정 시간을 자신에게 할당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일이 더 쉬워진다.

당신의 보상은 휴식을 취하거나 다음 일에 유리한 출발을 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이 될 것이다.

일정을 확인하여 아침을 시작하고 갑작스러운 변경사항을 추가하십시오.

앞에 놓여 있는 것에 대한 지식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목표를 성취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하루 종일 생각한 대로,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해라.

스케줄을 짤 때, 방해에 대한 시간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여행과 사건 발생을 위한 시간 일정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하루는 불가능할 것이다.

운영 중단에 대한 계획을 세우면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시간 관리가 정말로 “무엇”이 아니라면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에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멀티태스킹이 서툴러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끝낼 수 없는 사람이 많다.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면 일의 질이 저하되고 지칠 수 있다.

각 작업 사이에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낮에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아닌지 분석하라.

중요한 일에 결코 집중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항상 있다.

뭔지 알아봐.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무엇이 당신을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시간 관리가 어렵다면 전날 밤에 할 일 목록을 만드세요.

당신이 빨리 할 수 있는 목록을 써내려가든, 한 시간 동안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신중하게 정리한 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떤 양의 기초 작업도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을 하기 위해 좋은 시간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무실 문을 닫아라.

열린 문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와 질문들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도록 초대하는 것이다.

문을 닫으면 사생활이 회복된다.

당신이 집중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사람들이 알게 되면 당신은 제 시간에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임무를 계속 수행하면 무수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작업 시 주의 산만함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사람들이 추가적인 “중요한” 작업에 레이어드하려고 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사람들이 이러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끝내라.

여러분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는 것은 정말 불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실, 그건 불가능해.

업무량의 80%를 달성하기 위해 약 20%의 노력을 기울일 가능성이 크다.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고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일을 없애라.

만약 당신이 한 번도 시간을 관리하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면, 이것은 벅찬 작업으로 보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시간 관리를 적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인생의 거의 모든 면에서 성공할 것이다.

이러한 팁을 실천에 옮기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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