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력과 헌신적인 마음가짐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성공적인 비디오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

다음과 같은 팁을 배워 비디오 마케팅 노력에 적용하면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마케팅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 생각이라면, 그것이 짧게 유지되고 요점을 빨리 파악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의력이 짧고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빨리 얻기를 원한다.

만약 더 긴 비디오가 불가피하다면, 그것을 단계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을 생각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이 필요한 것은 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삼각대와 질 좋은 카메라뿐이다.

인구 통계학자에게 좋은 점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제조업에 대해 청중과 대화하십시오.

비디오를 찍을 때 장비로 간단히 일을 처리해도 괜찮다.

당신은 아주 큰 투자에서 큰 수익을 얻지 못할 때가 많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도 직원 개개인이 생산한 간단한 데모(demo)를 이용해 금을 내리쳤다.

비디오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조언은 멋진 타이틀을 고르는 것이다.

강력하고 관련 있는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동영상으로 이끌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지켜볼 것이다.

그러므로, 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이면서도 관련성이 있는 타이틀을 생각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많지 않다.

초기 15초는 투입 또는 차단 기간이다.

이곳은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보는 사람을 낚아채는 곳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전투의 일부일 뿐이다.

승진은 활용이 필요한 또 다른 핵심 요소다.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콘텐츠는 사람들이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이 유용하다.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이미지를 집중시키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아마 공식적인 대본도 개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고 카메라에 대고 분명하게 말해.

그 정도까지 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른다.

관객과 직접 대화하는 대신 파워포인트나 화면 캡처를 사용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는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 때, 그 기술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은 여러분과 같은 비디오를 찾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틈새에 방문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권위자로 보인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들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YouTube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기서부터 선거운동을 해야 한다.

그들은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의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 중 한 명을 받는 웹사이트에서 호스트된다.

유튜브는 인기 검색엔진이자 동영상 사이트 1위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기존 고객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겠지만,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신규 고객도 유치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 성공에는 부인할 수 없는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비디오 마케팅 기술이 여러분의 사업에 가져다 줄 수 있는 힘을 충분히 활용할 수 없다.

여기서 발견한 것처럼 항상 전략을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 목표를 재조정하고 당신의 목표를 더 높은 성공으로 정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