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다른 마케팅 전술에 비해 비디오는 훨씬 더 매력적이고 효과적일 수 있다.

그러나 성공은 돈과 노력과 진취성을 필요로 한다.

젊은 소비자를 공략할 때는 비디오 마케팅이 거의 필수적이다.

이 글에서 공유된 정보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는 간결하고 유익해야 한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시청자의 시간이 아까울 뿐 아니라 더욱 소중하고 부족하기 때문에 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

동영상을 촬영하는 정보가 10분보다 길 경우 두 개 이상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온라인에서 “방법” 주제를 검색한다.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주제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을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틈새의 전문가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와 웹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직원이나 동료가 여러 명일 경우 비디오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비디오에 나오는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을 사용해라.

그들이 우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옷을 제대로 입고, 또 분명한 어조로 말을 해야 한다.

할 수 있다면 한 명 이상의 동료를 쓰세요.

마케팅 비디오의 톤과 일치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재미있고 기발한 접근법은 전통적인 “방법” 형식만큼이나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당신의 목표 청중 모두를 명심할 필요가 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각 비디오의 끝에 있는 “실행 호출” 기법을 사용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설명을 작성할 때, 뷰어가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할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시청자들이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보장하면 된다.

잠재 고객에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개인 사업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거나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실제로 보는 것을 즐길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최고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객과 경연대회를 하십시오.

또한, 참가자들에게 우승한 비디오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광고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리십시오.

통계 및 동영상의 주석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으면 다른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다른 비디오 세그먼트에 다시 저장하여 대상 고객과 공유할 수 있도록 작업에 창의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저절로 입소문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웹사이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해야 한다.

사람들이 비디오가 밖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모를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입소문이 날 수 없다.

소개는 당신의 사업을 비디오로 마케팅하는 것이 어떻게 10대와 20대에게 도달하는 좋은 방법인지 알려주었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배운 것을 활용하여 성공을 창출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