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모든 사람들이 잠을 필요로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매일 밤 몸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는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잠을 자야 한다.

불면증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건강에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밤에 푹 자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읽어라.

불면증에 허덕이고 있다면 근본적인 의학적 질환이 없도록 의사 방문 일정을 잡아야 한다.

불면증은 편두통,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심지어 기도가 막혀서 생길 수 있다.

이러한 조건을 치료함으로써 하룻밤 푹 잘 수 있다.

불면증이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때, 배우자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짧은 마사지를 하도록 설득할 수 없는지 알아보세요.

마사지는 매우 편안하고 잠을 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그냥 흥분해서 잠들 수 있게 해.

긴장 수준과 스트레스 반응을 억제하는 법을 배워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매일 아침 운동을 하라.

잠자기 전에 운동을 많이 하려고 하면 엔돌핀에 시달릴 수도 있다.

그 대신 잠자기 전에 요가나 명상 같은 편안한 활동을 해보아라.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당신의 과민한 마음을 가라앉히도록 도울 수 있다.

잠자기 30분 전에 텔레비전이나 컴퓨터와 같은 전자장치를 끄십시오.

이 장치들은 너무 자극적이다.

그것들을 닫는 것은 몸을 쉬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취침 시간이 다가오면 TV, 컴퓨터, 휴대폰을 켜십시오.

이상적인 수면량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일어나게 하기에 충분하다.

여러분이 잃어버린 잠을 보충할 수 없거나, 도전하기 전에 잠을 더 잘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잠을 잘 때마다 전날 밤 잠을 얼마나 적게 잤는지, 다음날 밤을 얼마나 잘 수 있을지 걱정하지 말라.

그냥 자고, 쉬면 일어나.

수면시간이나 은행시간을 보충할 수 있다는 오류를 피하라.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잠잘 때 30분만 있으면 피곤할 수도 있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모니터링하고 매일 밤 스케줄을 지켜라.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낮 시간에 햇볕을 쬐어 나가라.

밖에서 점심을 먹거나 산책을 나가라.

자연광에 노출되면 멜라토닌의 생성을 자극해 보다 빨리 편안한 상태를 얻을 수 있다.

식단에 마그네슘을 더 첨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선택이다.

이 미네랄은 뇌의 신경전달물질을 통해 건강한 수면을 자극한다.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시금치 등 잎이 많은 채소뿐만 아니라 검은콩, 넙치, 호박씨 등이 있다.

마그네슘은 근육 경련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보다시피, 어떤 사람들은 적절한 수면을 취하기가 어렵다.

억지로 잠을 청할 수는 없다.

뒤척이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금 읽은 팁을 바르는 것이다.

밤에 잠을 잘 자려면 이 팁들을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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