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평판이 좋은 기업은 그렇지 않은 경쟁사보다 유리하다.

긍정적인 평판은 질과 서비스의 표시로 보여진다.

고객들은 이것에 대해 지불한다.

이 작품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단순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권위 있는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 특히 구글의 선호도가 높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본다면, 그들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로 이동시킬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고객에게 가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장소나 장소에 간다면, 자주 방문하라.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볼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사업에 있어서 솔직하고 개방적인 것은 성공을 향한 먼 길을 갈 수 있다.

네가 저지른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라.

고객들은 똑똑하고 그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고객들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실수를 보상할 용의가 있다면 보통 매우 관대하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너의 신뢰를 쌓을 것이다.

체크인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더 잘 관리하려면 회사가 온라인에서 논의되고 있는 위치를 알고 그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자신의 사이트에 훌륭한 코멘트로 이어지는 링크를 추가하고 부정적인 코멘트에 반드시 답하십시오.

기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는 어느 정도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회사의 명성이 타격을 받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피해 통제를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쁜 평판은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여기서 읽은 조언을 사용하여 자신의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

Close